본문 바로가기
뉴스 & 영어/한국 뉴스

추성훈 선수가 아오키에 TKO 승을 거두었습니다.

by 매뉴남 2022. 3. 28.
반응형

추성훈 선수가 최근 2년 정도 경기를 거의 안하고, 예능 프로같은 방송에만 나오길래 운동 선수로서는 은퇴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오늘 뉴스에 나왔길래 깜짝 놀라서 봤습니다. 사실 여전히 예능 프로에서 이겼다는 줄 알았습니다.ㅠㅠ

 

그것도 왠지 모르게 추성훈 선수를 계속 비꼬고 놀려왔던 아오키라는 선수에게 이긴 것이어서 더 화제가 된 것 같습니다. 더구나 한국 나이로 추성훈 선수가 48세, 만으로 47세이니 격투기 선수로는 굉장히 나이가 많은 것 같은데요.

 

하긴 상대방 아오키도 39세로 작지 않은 나이이긴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 개인적으로 39세였을 때와 47세였을 때를 비교해봐도 체력적으로는 차이가 많이 났을 것 같으니, 대단한 승리로 인정해줘야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더 인상적인 것은 추성훈 선수가 기존에 아오키가 그렇게 대결하자고 해도 할 수가 없었던 체급 차이를 추성훈 선수가 체중 감량을 통해 체급을 낮추면서 까지 치룬 경기였다고 하네요.

 

이젠 추성훈 선수가 예능에 나와서 달리 보일 것 같습니다.^^

 

 

경기 하일라이트입니다.

3/26/22 추성훈 vs 아오키 하이라이트 Akiyama vs Aoki highlights (53초)

https://youtu.be/_qrlHFY89QU

 

 

전 경기 Full Clip입니다. 1라운드에 아오키의 전문 기술에 몰려서 추성훈 선수가 상당히 고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추성훈 아오키신야 (12분 43초)

https://youtu.be/jZek-C7V63g

 

 

참고한 기사 링크입니다.

 

48세 추성훈, 분노의 소나기펀치 TKO

https://www.donga.com/news/article/all/20220328/112556968/1

 

48세 추성훈, 분노의 소나기펀치 TKO

“‘섹시야마’(추성훈의 별명)라는 외침이 힘을 내게 했다.” 올해 한국 나이로 48세가 된 추성훈이 2년여 만의 복귀전에서 화끈한 KO승을 거뒀다. 추성훈은 26일 싱가포르 칼랑…

www.dong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