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영어/한국 뉴스

이재명 후보의 대항마로 김부선씨가 거론되는 해프닝이 있었습니다.

by 매뉴남 2022. 5. 8.
반응형

인천 계양을 보궐선거에 이재명 후보가 출마를 선언했었는데요, 그에 대응해서 싸울 국민의힘 후보로 김부선씨가 거론되었습니다.

 

 

본인과 국민의힘이 부인하면서 해프닝으로 일단락 되었습니다.

 

하지만, 어디에서 이런 뉴스가 시작되었는지 모르지만, 정치와 인간을 너무 희화화하는 것 아닌가 싶어서 씁쓸한 생각이 듭니다.

 

물론 생각은 자유이고, 한번쯤 생각해볼 수 있지만, 그것을 마치 이미 검토되고 있는 사실인 것처럼 공론화를 해서 본인들이 나와서 부인을 해야할 정도가 되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지요.

 

특히, 이번 보궐선거에 나오겠다고 한 이재명 후보를 책임감과 리더쉽이라는 관점으로 열렬히 찬성하는 측과 뻔뻔함과 수사회피라는 다분히 의심되는 그의 불순한 의도때문에 치를 떨면서 반대하는 사람들로 극렬히 분열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런 기사는 정상적인 상식이 요구되는 정치에서 크나큰 해악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대선이 끝난지 2달이 지났고, 이제 며칠 뒤면 새로운 정부가 시작합니다.

 

선거 기간의 앙금을 풀고, 이제는 나라를 생각해서 적어도 한동안이라도 서로 협력하는 모습을 바래봅니다,

 

 

참고한 기사 링크입니다.

 

이재명 대항마 윤희숙 거론…이준석 "김부선? 공천의 희화화"

https://newsis.com/view/?id=NISX20220508_0001862887&cID=10301&pID=10300

 

이재명 대항마 윤희숙 거론…이준석 "김부선? 공천의 희화화"

[서울=뉴시스] 양소리 권지원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이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 선거에 공식 출마한 가운데 국민의힘도 이에 맞설 전략을 세우는 중이다

www.newsi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