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영어/한국 뉴스

'국힘 점퍼'를 입힌 박지현 전 위원장 합성 사진이 등장했습니다.

by 매뉴남 2022. 6. 23.
반응형

정확히 누구의 소행인 지는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박지현 전 공동비대위원장이 국민의힘 점퍼를 입고 연설하는 것으로 교묘하게 합성한 사진이 이재명 의원 지지 사이트인 '재명이네 마을'에 올라왔다고 합니다.

 

 

 

민주당 내에서 586 용퇴론을 거론하고, 최강욱 의원 징계를 주장하고, 처럼회의 해체 등을 요구한 것에 대해 비판하는 의미의 사진으로 보이는데요.

 

이 사진에 달린 개딸과 양아들들의 댓글 중에는 이런 행태를 비판하는 경우도 있지만, 보수쪽의 극우 진영이나 여타 기존의 극렬 진영에서 보이는 구태적인 행태와 비슷한 모습도 엿볼 수 있어, 또 다른 민주당의 질 낮은 지지 행태를 보는 것 같아 씁쓸하기 그지 없습니다.

 

불과 며칠 전에 이재명 의원이 지지자들에게 이런 언행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서 자제해달라고 요청한 적이 있는데요. 아직도 자제하지 못하고 이런 사진을 만들거나, 올라온 사진에 대해 "이것이 수박(겉은 민주당, 속은 국민의힘)의 전형이다” “국민의 힘으로 22대 총선에 나서려 한다” “이광재 의원의 딸이다” 등의 비난 댓글을 올리는 것일까요?

 

반응형

 

이재명 의원 지지자들 온라인 커뮤니티인 '재명이네 마을'은 자정 기능이 없는 것일까요? 과연 이런 한장의 사진이 얼마나 파급력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모르고 이러는 것일까요? 

 

더 이상 파문이 커지기 전에 자체적으로 삭제하고, 지지 문화 개선에 노력해주기를 바래봅니다.

 

 

참고한 기사 링크입니다.

 

박지현에 '국힘 점퍼' 입힌 '개딸'들?…합성사진 떠도는 까닭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5250165?cds=news_media_pc

 

박지현에 '국힘 점퍼' 입힌 '개딸'들?…합성사진 떠도는 까닭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의원 지지자들 사이에 ‘국민의힘 점퍼’를 입은 박지현 더불어민주당 전 비대위원장의 합성사진이 빠르게 퍼지고 있다. 박 전 위원장이 최근 강성팬덤을 비판하며 이 의

n.news.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