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영어/한국 뉴스

이상헌 의원이 자신에게 제기된 성비위 관련 뉴스는 가짜 뉴스라고 밝혔습니다.

by 매뉴남 2022. 5. 13.
반응형

민주당 이상헌 의원이 성비위 사건과 관련해서 당내 조사를 받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었는데요. 이에 대해 당사자인 이상헌 의원이 가짜 뉴스라고 밝히면서 강력하게 대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지난번 최강욱 의원의 성희롱 발언 문제에 이어 오늘 터진 박완주 의원의 성비위 사건에 따른 제명 조치 뉴스로 민주당이 곤혹스러운 상황에서 나온 이상헌 의원에 대한 의혹이라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몰린 것 같습니다.

 

2022.05.03 - [뉴스 & 영어/한국 뉴스] - 최강욱 의원이 회의 중 성희롱 발언으로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2022.05.12 - [뉴스 & 영어/한국 뉴스] - 박완주 의원의 성비위 문제가 하나씩 드러나고 있습니다.

 

 

박완주 의원이나 최강욱 의원과 달리 이상헌 의원에 대해서는 언론 보도상에도 별다른 성비위 내용이나 당의 조치에 대한 언급이 없이 그저 당내 조사를 받고 있다는 정도가 나왔을 뿐이었는데요.

 

이러한 의혹 제기를 받는 것 자체가 본인에게는 큰 타격이 될 수 있는 만큼 이상헌 의원은 자신과 의원실이 입은 정성적,정량적 피해에 대해 엄중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민주당에서도 이상헌 의원과 관련된 성비위 의혹은 제보 받은 바 없고, 조사를 하는 것도 없다고 확인했습니다. 지금 민주당의 분위기로 봐서는 거짓말을 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반응형

 

최강욱 의원도 지난번에 문제가 되었던 성희롱 발언에 이어 이번에 추가로 제기된 의혹에 대해서는 본인이 강하게 부인한 바 있는데요.

 

2022.05.13 - [뉴스 & 영어/한국 뉴스] - 최강욱 의원이 성희롱 의혹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성비위 의혹 같은 경우에는 명확하게 밝히지 않으면 두고두고 개인적인 이미지에 심각한 타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당에서도 엄격하게 조사해주는 것이 본인을 위해서도 바람직한 일이라고 생각듭니다.

 

언론도 성비위 의혹은 특히 사실 확인에 근거한 보도를 해주기를 바래봅니다. 

 

 

참고한 기사 링크입니다.

 

이상헌 "당내 제 비위 접수된 바 없어…가짜뉴스 강한 유감"

https://www.dailian.co.kr/news/view/1113247/?sc=Naver

 

이상헌 "당내 제 비위 접수된 바 없어…가짜뉴스 강한 유감"

이상헌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2일 자신이 성 비위 사건에 연루됐다는 의혹 보도에 대해 "중앙당은 저의 비위와 관련한 사항을 접수한 바 없으며 보도 내용 역시 사실이 아니다"라고 대응했다.이

www.dailia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