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영어/한국 뉴스

완도에서 실종된 조유나양 가족의 차량이 발견되었습니다.

by 매뉴남 2022. 6. 28.
반응형

제주도로 한달 체험 학습 떠난다고 한 뒤 완도에서 실정되었다는 조유나양 가족의 차량이 완도 송곡항 인근 방파제 앞 바다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차량 번호 확인을 통해 실종차량임을 확인하였는데, 해당 차량은 뒤집힌 채로 발견되었고, 차량 문이 모두 잠겨있는 상태인데, 썬팅 상태가 워낙 진해서 안을 들여다볼 수는 없었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오늘 즉시 차량인도가 안되고, 내일 되어서 차량 안에 조유나양이 있는 지 없는 지는 알 수 없다고 합니다. 현재로서는 차량 내부에 가족들이 있을 수 있으니 그물망으로 차량을 덮어준 상태로 두었다고 하는데요. 인양은 한국 시각으로 내일 오전 10시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차량 속에 가족들이 있는 채로 발견되는 비극으로 끝날 지, 아니면 가족이 없는 상태로 의혹으로 계속 남을 지 내일까지는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의혹이 남더라도 가족은 딴 곳에서 안전하게 발견되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조유나양 가족 실종 관련 다른 글입니다.

2022.06.28 - [뉴스 & 영어/한국 뉴스] - 완도에서 실종된 조유나양의 가족에 대한 각종 의혹이 나오고 있습니다.

 

 

참고한 기사 링크입니다.

 

"문 모두 잠긴 채 뒤집혀 펄에"…'완도 실종 가족' 車 내일 오전 인양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4764270?cds=news_media_pc

 

"문 모두 잠긴 채 뒤집혀 펄에"…'완도 실종 가족' 車 내일 오전 인양

전남 완도에서 실종된 초등학생 조유나양(10) 일가족이 탔던 차량이 송곡항 앞바다에서 발견됐다. 뒤집힌 채 펄에서 발견된 조양 가족 차량은 차량 문이 모두 잠겨있었다. 28일 뉴스1 등에 따르면

n.news.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