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영어/한국 뉴스

송해 선생님의 명복을 빕니다.

by 매뉴남 2022. 6. 9.
반응형

송해 선생님께서 올해 3월에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에 고령임을 감안해서 많은 사람들이 걱정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2022.03.17 - [뉴스 & 영어/한국 뉴스] - 송해씨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보란듯이 회복하시는 것을 봤을 때 더 오래 건강히 사실 줄 알았는데요....결국 송해 선생님의 별세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워낙 오랫동안 활동하시는 모습을 뵈었기에 늘 곁에 계실거니 하고 당연하게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송해 선생님이 진행하시던 전국노래자랑은 개인적으로는 아버지와 유일하게 TV에서 같이 보는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것 같습니다. 같이 밥먹으면서도 보고, 대중 목욕탕에서 목욕하고 나와서도 보고 웃고 그랬던 것 같습니다. 방송 시간대가 맞아서 그랬는지 왠지 목욕탕에서 많이 봤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은 떨어져 사는 가족이 되어버려 그런 일도 거의 없어져서 아련한 추억이 되었지만, 송해 선생님이 떠오르면 아버지와 함께 했던 추억이 생각날 것 같습니다. 자연스레 송해 선생님이 아버지 만큼이나 편안한 존재가 되어버린 셈이네요.

 

많은 사람들이 그의 죽음을 안타까워하고 있고, 윤석열 대통령도 나서서 그의 공적을 기려 문화 훈장 중 1등급에 해당하는 금관문화훈장을 추서했다고 합니다. 

 

한번도 뵌 적은 없지만 늘 가까이서 뵌 것 같았던 송해 선생님,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참고한 기사의 제목처럼 이제는 "전국노래자랑"이 아니라 "천국노래자랑"을 힘차게 외쳐주시길 바랍니다.

 

참고한 기사링크입니다.

 

“이제 ‘천국노래자랑’으로 힘차게 외치길”…연예계 故송해 추모 물결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433130?cds=news_media_pc

 

“이제 ‘천국노래자랑’으로 힘차게 외치길”…연예계 故송해 추모 물결

“그렇게 사랑하셨던 전국노래자랑, 이제는 ‘천국노래자랑’으로 힘차게 외쳐주십시오.”(개그맨 이용식) 34년간 KBS ‘전국노래자랑’의 무대를 지킨 노장의 별세 소식에 후배들의 추모가 이

n.news.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