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영어/한국 뉴스

배우 이시영씨가 4164m 산 정상에 올랐습니다.

by 매뉴남 2022. 6. 20.
반응형

배우 이시영씨가 복싱을 시작해서 국가대표까지 했던 것으로 기억되는데요. 이번에서는 무려 4Km가 넘는 산 정상에 올라서 또다시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번에 이시영씨가 스위스에 있는 산에 오르게 된 것은 스위스 정부 관광청이 주최하는 ‘100% 우먼’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된 세계 기록 이벤트에 참가하면서 였습니다.

 

세계 각국에서 모인 80여명의 여성들과 함께 산 정상에 오른 것인데, 정상의 높이가 백두산의 1.5배로 더구나 설산을 오른 것이어서, 동네 뒷산 등산도 힘들어하는 저에게는 정말 위대해 보일 정도입니다.

 

산 정상에 올라서 인간띠를 만들고, 여성들의 권익향상을 외치는 퍼포먼스도 상당한 의미가 있는 것이서 존경스럽지만, 개인적으로는 저런 도전을 한다는 것 자체에 존경과 박수를 보내고 싶을 따름입니다.

 

반응형

 

오래 전에 신화 그룹 멤버인 전진와 한 예능 프로그램에 부부로 나올 때만 해도 가녀린 이미지가 전부였던 것 같은데, 이런 면이 있었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근처에 산이 없어서 따라 하기는 힘들 것 같긴 한데, 매일하는 걷기라도 강도를 좀더 높여야할 것 같습니다.

 

도전하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운 배우 이시영씨의 계속되는 도전을 응원합니다.^^

 

 

참고한 기사 링크입니다.

 

장하다 이시영, 스위스 해발4164m 인간띠 신기록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2005201?cds=news_media_pc

 

장하다 이시영, 스위스 해발4164m 인간띠 신기록

명랑 강철 미모의 연예인 이시영이 스위스 4164m 산 정상에서 철의 여성 산안익 인간띠잇기 세계신기록을 세웠다. 백두산의 1.5배인 높이를 올라가 여성들의 권익향상을 외치는 퍼포먼스를 한 것

n.news.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