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영어/한국 뉴스

이준석 대표와 오세훈 서울 시장이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by 매뉴남 2022. 3. 11.
반응형

대선 선거 직후 정치인들의 코로나 확진 소식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어제는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판정이 나와서 후속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PCR 검사를 받을 예정이라는 뉴스가 나왔었습니다.

 

 

오늘은 오세훈 서울 시장이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판정이 나와서 PCR 검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 두사람이 워낙 활동반경이 넓은 사람들이라 많은 사람들의 코로나 확진 소식이 나올 것으로 우려됩니다.

 

실제로 오세훈 시장의 양성 판정 전에 이준석 대표와 식사를 같이 했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보니, 이준석 대표에 안티인 사람들은 괜히 오세훈 시장이 이준석 대표에게서 옮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습니다. 

 

반응형

 

하지만, 사실 검사 시점이 그렇다는거지, 실제 누가 먼저 감염되었는지는 모르는 것 아니겠습까?

 

드디어 해외에서 한국으로 입국하는 사람도 완전 접종자에 한해서지만 일단 격리 의무가 없어졌다는 뉴스가 나왔었는데요. 오미크론이 정점을 완전히 지나기 전까지는 이런 혼재된 소식이 계속 나올 것 같습니다.

 

 

참고한 기사 링크입니다.

 

오세훈 시장,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양성…"이준석과 식사"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A2022031114340000113?did=NA

 

오세훈 시장, 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양성…"이준석과 식사"

오세훈 서울시장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 11일 서울시에 따르면 오 시장은 이날 오전 자가진단 키트에서 양성 판정을 받고 이날 오

www.hankookilb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