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영어/한국 뉴스

최강욱 의원이 성희롱 의혹에 대해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by 매뉴남 2022. 5. 13.
반응형

최근 민주당 성비위 관련한 의혹의 시발점이 되었던 최강욱 의원이 자신에 대해 추가로 제기된 의혹에 대해 강하게 부인하고, 이를 보도한 언론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뉴스를 보도한 기자가 자신의 보좌관에게 확인을 요구하면서 보낸 문자도 공개했는데요.

 

문자에 따르면 " ... 지난달 26일 법사위 안건조정위 회의에서 최강욱 의원님이 다른 의원들과 보좌진들이 있는 자리에서 농담을 하다 "OOO 의원은 OOO 의원과 살을 부비면서 비명을 지르는 사입니다"라고 했다는 제보 ... 이외 여성 보좌진의 몸매와 외모를 품평하고 비하하는 발언을 여러 차례 했다는 제보 ... "가 있으니 확인해달라고 했다는 것입니다.

또한, 문자 속에 제시한 제보들은 뉴스에 나왔듯이 민주당 보좌진 협의회측에 접수된 걸로 확인됐다고 기자가 이야기했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최의원은 문자에서 이야기한 26일에 자신은 안건조정위 위원이 아니었고, 당시 의사진행을 방해하는 국힘과 심각한 대치가 있었는데 어떻게 자기가 저런 말을 했을수가 있냐고 하면서 모두 악의가 느껴지는 날조라고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지금까지는 여러 법안도 처리해야되고, 인사 청문회도 있고, 선거도 목전에 두고 있어서 당에서 대응을 자제하라고 해서 참아왔지만, 더 이상 묵과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성비위는 척결되어야하지만, 만약에 최강욱 의원을 포함한 다른 민주당의원들에게 제기되 의혹들이 사실이 아니라면, 특히, 그것이 최강욱 의원의 주장대로 뭔가 의도를 가지고 퍼뜨리는 날조라면 있어서는 안될 일입니다.

 

따라서, 검찰이든 경찰이든 나서서 진상을 제대로 조사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곧 시작되는 지방 선거와 국회의원 보궐 선거 국면이 굉장히 혼탁해질 것 같은 우려가 듭니다.

 

 

참고한 기사 링크입니다.

 

최강욱, 성희롱성 발언 추가 제보에…"도저히 묵과할 수 없는 날조"

https://n.news.naver.com/article/088/0000757929?cds=news_media_pc&type=editn

 

최강욱, 성희롱성 발언 추가 제보에…"도저히 묵과할 수 없는 날조"

최강욱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2일 최 의원이 다른 성희롱성 발언도 했다는 추가 제보를 다룬 언론 보도에 대해 "도저히 묵과할 수 없는 날조가 이어지고 있다"며 즉각 반박했다. 최 의원은 이날

n.news.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