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영어/미국뉴스

윌 스미스가 아카데미상 시상식에서 자신의 아내를 농담에 이용한 코메디언을 공개적으로 가격했습니다.

by 매뉴남 2022. 3. 28.
반응형

엄격하고 품위있는 아카데미상 시상식에서 사상 초유의 일이 벌어졌습니다.

 

 

코메디언 크리스 록이 아카데미 시상식에 나와서 농담을 하던 중에 윌스미스 아내인 제이다 핀캣 스미스의 머리스타일(?)을 두고 농담을 했습니다. 탈모로 고생하는 윌스미스 아내를 데미무어가 삭발을 한 채 나온 영화 G.I. Jane를 생각하면서 한 농담이었는데요.

 

크리스가 이 농담을 하자, 윌스미스가 무대 위로 올라가더니, 크리스 록의 뺨을 때리고 돌아와서 "내 아내의 이름을 네 더러운 입에 올리자 마라. (keep my wife's name out of your f***ing mouth)"라고 외쳤습니다.

 

반응형

 

이를 두고 네티즌 사이에서 실제 돌발적으로 있었던 일인 지 아니면 대본에 있었던 일인 지를 두고 갑론을박이 있었지만, 무대가 있기 전 리허설이 있었지만, 그 때는 윌스미스가 무대 위로 올라가지 않았기 때문에 원래 대본에 있었던 일은 아니라고 합니다.

 

사실 당시의 윌스미스의 표정만 봐도 충분히 알 수 있을 정도로 그의 얼굴은 상기되어 있었습니다.

 

윌스미스의 아내로서는 상당히 감동적인 순간이었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 기사 속에도 실제로 윌스미스가 크리스 록의 뺨을 때리는 장면이 있지만, 윌스미스가 소리치는 것 등이 모두 포함된 캐나다판 연예가 중계인 ET Canada의 Full 영상 첨부합니다.

 

Will Smith Smacks Chris Rock After Oscars Joke (2분)

https://youtu.be/0rQpbpinj00

 

 

참고한 기사 링크입니다.

[영상] "FUXX!"…윌 스미스, 시상식 무대 난입해 뺨 가격

https://www.sedaily.com/NewsView/263LEC7HVU

 

[영상] 'FUXX!'…윌 스미스, 시상식 무대 난입해 뺨 가격

배우 윌 스미스가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 중 크리스 록이 아내 이름을 언급하자 무대에 올라가 뺨을 때리고 욕설을 했다. 트위터 캡처배우 윌 스미스가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 중 자신의 아내

www.sedail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