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영어/한국 뉴스

민주당에서 윤.안 단일화 비판 수위를 점점 높이고 있습니다.

by 매뉴남 2022. 3. 6.
반응형

연일 단일화에 대한 비판 수위를 높여가고 있는 모습을 보니, 아직 민주당이 야권 후보 단일화의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송영길 대표는 안철수 후보가 돈 문제로 단일화를 결정하면서 국민의힘과 합당까지 결정했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물론 어떤 근거를 제시하거나 한 것은 없습니다.

 

이런 의혹 제기는 자신들도 같이 하고자 했던 사람에 대해 너무한 것이 아닌가 싶고, 오히려 그 정도로 단일화 파급효과가 큰 것인가하는 의아함까지 가지게 합니다.

 

강병원 민주당 수석대변인도 장황한 말로 단일화를 비난했습니다. 하지만, 뭔가 합리적인 논리나 객관적인 근거에 의한 비판은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국민의당 내부에서 탈당이 많다거나, 국민의당 내부가 어수선하다는 등의 말은 구지 다른 당 내부일까지 저렇게 언급하면서 비난하는 것이 어떤 선거 전략에 해당하는 지 알 수가 없고, 그저 상대를 흠집내려는 것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반응형

 

마지막까지 민주당이 추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부러우면 지는겁니다.

 

제발 선거 마지막 며칠 동안이라도 품격있게 선거 운동하고, 자신의 이야기를 해주기를 바래봅니다.

 

 

참고한 기사 링크입니다.

“돈 때문에 한 것 아닌가”···민주당, ‘윤·안 단일화’ 점점 더 거칠게 비판, 왜?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132496?cds=news_media_pc

 

“돈 때문에 한 것 아닌가”···민주당, ‘윤·안 단일화’ 점점 더 거칠게 비판, 왜?

[경향신문] “결국 돈 문제 때문에 합당한 것이냐, 이런 의혹이 나온다.”(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 더불어민주당이 윤석열 국민의힘,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의 야권 후보 단일화에 대해

n.news.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