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영어/한국 뉴스

나꼼수 출신 김용민씨가 "김건희 성상납" 발언에 사과했습니다.

by 매뉴남 2022. 3. 2.
반응형

나꼼수 출신으로 욕설과 막말 파문으로 엄청난 홍역을 한번 치뤘던 김용민씨가 윤석열 후보가 검사 시절에 김건희씨로부터 성상납을 받았다고 해서 또다시 파문이 일었었는데요.

 

'나꼼수' 김용민 막말 “김건희, 윤석열에 성상납 의심…이재명 전과, 왜 문제?”

https://www.etoday.co.kr/news/view/2110368

 

'나꼼수' 김용민 막말 “김건희, 윤석열에 성상납 의심…이재명 전과, 왜 문제?”

팟캐스트 ‘나는 꼼수다’(나꼼수) 멤버로 활동했던 김용민 씨가 또다시 막말 논란을 일으켰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윤 후보 부인 김건희 씨를

www.etoday.co.kr

 

김용민씨의 글은 사실 윤석열 후보는 검사 시절 이런저런 뇌물을 받았는데, 이재명 후보의 전과 정도는 문제가 안된다는 취지의 글을 올리는 중에 나왔습니다.

 

선거 막판에 각별히 말조심을 하고 있는 민주당 조차도 이 글에 대한 역풍을 우려하여 비난하자, 김용민씨는 자신의 발언에 대해 사죄하고, 대선 끝날 때까지 묵언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건희 성상납' 막말 논란 김용민 "죽을 죄…대선까지 묵언"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052421

 

'김건희 성상납' 막말 논란 김용민 "죽을죄 지었다, 대선까지 묵언"

'나는 꼼수다' 출신 시사평론가 김용민씨가 막말 논란을 사과했다.

www.joongang.co.kr

 

 

사실 줄리 의혹을 계속 제기하는 것과 이런 막말의 본질은 달라보이지는 않지만, 사실 김용민 씨가 2012년 총선에 출마했을 때도 막말 파문이 있었고, 이로 인해 민주당이 막대한 피해를 본 적이 있기 때문에 민주당에서는 조심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어제 홍준표 의원이 선거가 정말 더럽게 진행된다면서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는데요. 

 

정말 빨리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