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영어/한국 뉴스

송영길 대표가 유세 현장에서 피습 당했습니다.

by 매뉴남 2022. 3. 7.
반응형

민주당 송영길 대표가 신촌 유세 현장에서 괴한으로부터 둔기로 피습을 당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송영길 대표는 병원으로 바로 옮겨져서 치료를 받고 있고, 범인은 현장에서 바로 검거되었다고 합니다.

 

현장에 같이 있던 윤호중 원내대표에 따르면, 괴한이 망치같이 앞부분이 뾰족한 물체로 송 대표의 머리를 내리찍었다고 합니다. 같이 있던 또다른 의원은 "장도리"에 맞았다고 합니다.

 

다행히 송대표는 생명에는 지장이 없고 의식은 있는 상태이고, 찢어진 부위를 봉합하는 수술을 받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자칫 큰일 날 뻔 했던 것 같습니다.

 

 

선거전 막판에 지나치게 네거티브로 가는 것이 우려스러웠는데, 이런 불행한 일이 발생을 하고 말았네요. 아무리 그래도 폭력은 용납되지 않는다는 걸 모두들 알고 진정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반응형

 

 

박근혜 대통령이 총선을 이끌다가 피습을 당했을 때 선거 판세가 급변했던 것이 떠올랐는데요, 이번에도 당대표가 피습을 당한 일이어서 선거에도 상당한 영향이 있을 것 같아서 주목되는 상황입니다.

 

빨리 쾌유해서 선거전에 복귀하시길 바랍니다.

 

 

참고한 기사 링크입니다.

 

송영길, 백주에 괴한으로부터 '둔기 피습'…與 "폭력 용납 안돼"(상보)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5953224?cds=news_media_pc

 

송영길, 백주에 괴한으로부터 '둔기 피습'…與 "폭력 용납 안돼"(상보)

(서울=뉴스1) 이훈철 기자,이철 기자,한재준 기자,박주평 기자 =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7일 서울 신촌 유세 현장에서 괴한으로부터 공격을 받아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다. 민주당 관계자에

n.news.naver.com

 

[속보] 송영길, 신촌서 선거운동 중 물체에 피습...머리다쳐 응급실로 / YTN (31초)

https://youtu.be/nTufEs69wL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