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 영어/미국뉴스

린지 그레이엄 의원이 푸틴 암살을 촉구했습니다.

by 매뉴남 2022. 3. 4.
반응형

미국 상원의원 중에 국방 관련 문제에 정통한 린지 그레이엄 의원이 우크라이나 사태를 해결하는 방법은 푸틴을 암살하는 방법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주미 러시아 대사는 그레이엄 의원의 미국 정치권에서의 비중을 감안해서인 지 당장 미국 정부의 입장인 지 밝히라고 요구하고 나섰습니다.

 

그레이엄 의원이라고 하면, 사실 도널트 트럼프의 측근으로 꼽히는 공화당 소속 상원 의원인데요. 이번에는 러시아에 대해 비판은 커녕 지지하는 듯한 성명을 낸 트럼프 대통령과는 달리 이번 우크라이나 사태와 관련해 푸틴 대통령의 전쟁 범죄와 반인도 범죄 조사를 촉구하는 결의안을 제출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과연 러시아 내부에서 푸틴을 암살하는 정도의 일이 벌어질 지, 아니면 최악의 순간에 서방국에서 어떤 작전을 펼칠 지 ... 그런 상황까지 가지 말고 마무리가 되면 좋을텐데요. 이미 벌어져버린 일이 너무 커서 되돌리기 어려운 상황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참고한 기사 링크입니다.

 

美 상원의원 "푸틴 암살하라" 촉구…러시아 "용납 못해"

https://n.news.naver.com/article/057/0001646684?cds=news_media_pc

 

美 상원의원 "푸틴 암살하라" 촉구…러시아 "용납 못해"

미국 공화당 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이 우크라이나 사태를 끝낼 유일한 해법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을 제거하는 것이라며 러시아 국민들에게 그를 암살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러시아는 미

n.news.naver.com

 

반응형

댓글